여행

방콕 여행 기념품(방콕 쇼핑리스트) & 쿠알라룸푸르 여행 기념품(말레이시아 쇼핑리스트) 총정리

lingstory 2025. 2. 5. 08:00
반응형
방콕 기념품 추천 & 말레이시아 기념품 추천
내돈내산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행과 맛집 블로거 링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지난 연말에 다녀온 방콕 여행과 쿠알라룸푸르 여행 기념품 정리를 하면서 총정리한 내용을 소개드리려고합니다. 여행의 묘미라고 할 수 있는 동남아여행 기념품은 제가 항상 챙기는 코스인데요,

방콕 쇼핑리스트 또는 쿠알라룸푸르 쇼핑리스트를 찾으시는분들은 주목! 해주시길 바랍니다.

 

사진은 한번에 찍어서 잘 보이지 않을 수 있으나,

한국인이라면 꼭 사갈만한 코너에 준비되어 있으니 한눈에 알아보시는데 문제는 없으실겁니다.

나라별로 아래에서 보시죠~

 

"쿠알라룸푸르 여행 기념품 추천 / 쿠알라룸푸르 쇼핑리스트"

 

①사워 젤리 

대형 쇼핑몰이나 마트에가면 쉽게 보실 수 있는 겉에 새콤한 가루가 묻어있는 젤리입니다. 평소에 저는 젤리를 즐겨먹는편은 아닌데, 이 젤리는 좀..다릅니다. 더사올껄 약간 후회될 정도로 아주 새콤달콤하니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과가 좀 더 새콤하고 망고가 더 달아서 저는 사과가 더 맛있었습니다.

 

②버릴스 초콜렛(Beryl's) 

이 초콜렛도 대형 쇼핑몰에 매장과 공항에 매장이 있을정도로 대중적인 초콜렛입니다. 저는 파베초콜렛 / 아몬드 초콜렛(기본/화이트/말차) 이렇게 4가지 맛을 구매했는데, 개인적으로 파베초콜렛과 기본 아몬드초콜렛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화이트랑 말차는 약간은 애매한 맛이여서 다음에 구매하면 기본으로만 구매할 것 같습니다. 

 

③치즐즈(cheezels)

호주과자라고 알고 있는 태국 기념품 리스트에 들어가는 과자로, 개인적으로는 이에 붙는 치즈맛 과자입니다. 크게 특색이 있지는 않아서 다음에 가면 사오지는 않겠지만 한번쯤은 경험해서 드셔보시는건 좋을 것 같습니다.

 

 

"방콕 여행 기념품 추천 / 방콕 쇼핑리스트"

①쿤나KUNNA (코코넛칩 / 코코넛롤 / 말린망고 / 망고젤리)

쿤나라고하면 한국인들에게 잘 알려져있는 방콕 기념품 브랜드입니다. 대형마트에 가거나 기념품 샵에가면 쉽게 보실 수 있는 브랜드로, 마트에선 직원분들께서 시식도 도와주시는데 시식해보고 맛있는걸 담다보니 많이 담았습니다. 말린 망고 브랜드가 굉장히 많아서 금액차이는 크지 않고 마트에가서 직접 드셔보시고 사셔도 되고, 시식할 시간이 없으시다면 방콕 기념품 선물로 하시기엔 무난한 제품같습니다. 

 

②마담행 허브비누

태국여행에 빠질 수 없는 '마담행 비누'입니다. 믿음직스러운 창업자(?)분의 이미지가 정면에 나와있어서 대형마트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으며, 이 비누도 방콕 기념품 선물로 무난하게 구매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실제로 사용중인데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비누라고 알고있습니다. 

 

③비타민크림 & 아크네크림

방콕여행에 빠질 수 없는 약국 쇼핑리스트에 들어있던 상품들입니다. 비타민크림과 아크네크림은 약국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약국마다 금액이 조금씩 다르니 계신 지역 후기를 찾아서 금액 비교 후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④리젠시(Regency) 위스키

백종원이 뽑은 방콕위스키여서 유명해진 위스키입니다. 저는 방콕 여행 선물로 구매하였으며, 맛은 보지 않았지만 금액도 1만원 이하로 방콕 여행 쇼핑리스트에 추가하여 선물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⑤왕실 꿀

태국 왕실에서 인정할 꿀로, 사이즈는 큰 사이즈와 손바닥만한 미니사이즈가 있어서 이 꿀도 선물용으로 제격입니다. 금액도 작은건 4,000원 정도고 큰병은 1만원 후반대여서 참고하여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구매는 대형마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⑥차트라슈 차이티

Tea하면 빼놓을 수 없는 태국이죠? 태국에서 유명한 차브랜드인 차트라슈에서 나온 차이티 티백입니다. 철제통 안에 한 봉지에 티백에 한번에 들어있어서 개인적으로 집에서 밀크티만들어먹을 때 좋습니다. 차이티라떼 좋아하시는분들은 구매하셔서 한국에서도 차이티라떼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⑦DOI TUNG 드립커피

태국 드립커피도 먹어보고 싶어서 구매하였습니다. 맛은 .. 그냥 그렇습니다. 굳이 태국여행 기념품으로 사올 맛은 아닌것 같습니다.

 

⑧타이레놀 대용량

태국여행 약국 쇼핑리스트에 빠질 수 없는 타이레놀입니다. 한국보다 훨씬 저렴해서 한통 사와서 지인과 나눴습니다. 

 

⑨똠양꿍 컵라면

똠양꿍이 너무 맛있어서 기념으로 사온 똠양꿍 컵라면입니다. 컵라면은 태국에 계실때 드셔보시고 취향에 맞는걸로 사오시길 바랍니다. 

 

⑩카르마카멧 

태국 쇼핑리스트에 들어가는 유명한 '카르메카멧' 제품들입니다. 태국의 딥디크라고 하여 엄선해서 향도 맡아보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한국에 돌아오니 향이 없어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매장에서 한시간 가량 어떤제품 어떤향으로 살지 엄청 고민했는데, 그냥 그 구매당시에만 즐거웠던 기억으로 잘 남겨두려고 합니다.


⑪옥수수젤리

저 옥수수젤리도 태국여행 쇼핑리스트에 자주 들어가있는 제품으로,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나는 츄잉이 들어있습니다. 한국식 새콤달콤인데 맛은 옥수수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봉지에 500원(?)도 안했던것 같아서 태국여행 기념품이나 선물용으로 정말 가볍게 사오기 좋습니다. 

 

⑫김과자(BIG Sheet)

한국인들에겐 익숙한 김을 재료로하여 과자화하였습니다. 맛이 궁금해서 삿는데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맥주안주로 좋고 맥주 좋아하는 지인에게 선물했는데, 반응이 아주 좋았습니다.

 


 

저는 여행을 가면 기념품사는 재미도 큰 사람으로, 어느나라에 가더라도 기념품은 꼭 사오는 편입니다.

방콕여행과 쿠알라룸푸르여행에서도 기념품이 캐리어의 반을 차지할 정도로 가득 들고왔는데, 제 포스팅만 참고하셔도

방콕 여행 선물이나 쿠알라룸푸르 여행 선물 해결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방콕 쇼핑리스트 & 쿠알루룸푸르 쇼핑리스트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D

반응형